ℹ️지원 희망하시는 포지션을 사전 질문에 작성해 주세요.
✔️CX 채팅상담 매니저
✔️CX 제로운영 매니저
✔️CX Operator
Q.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인재풀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A. 인재풀은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채용 TO 발생시 우선적으로 검토됩니다.
지원서 검토 후, 지원서상의 경험과 역량이 기대되는 분께 1차 인터뷰를 요청 드립니다.
Q. 서류전형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인재풀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Q. 인재풀과 오픈된 포지션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나요?
A. 인재풀 등록 별개로 오픈된 포지션에 지원 가능합니다.
Q.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A. 지원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 jobs@prnd.co.kr로 업데이트된 지원서를 제출 부탁 드립니다.
💡 ※ 포지션 지원 정보 및 인재풀 등록 정보는 철저히 비밀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제출서류 ]
[ 근무조건 ]
[ 기타 유의사항 ]
🧑🏻💻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ℹ️지원 희망하시는 포지션을 사전 질문에 작성해 주세요.
✔️CX 채팅상담 매니저
✔️CX 제로운영 매니저
✔️CX Operator
Q.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인재풀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A. 인재풀은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채용 TO 발생시 우선적으로 검토됩니다.
지원서 검토 후, 지원서상의 경험과 역량이 기대되는 분께 1차 인터뷰를 요청 드립니다.
Q. 서류전형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인재풀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Q. 인재풀과 오픈된 포지션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나요?
A. 인재풀 등록 별개로 오픈된 포지션에 지원 가능합니다.
Q.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하고 싶어요.
A. 지원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 jobs@prnd.co.kr로 업데이트된 지원서를 제출 부탁 드립니다.
💡 ※ 포지션 지원 정보 및 인재풀 등록 정보는 철저히 비밀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제출서류 ]
[ 근무조건 ]
[ 기타 유의사항 ]
🧑🏻💻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