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을 소개합니다.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의 서비스 이용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구체적으로 채팅상담, 클레임이슈 해결, 서비스 내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안 발의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클레임 이슈는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논의하여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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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직무소개
- CX 채팅상담 매니저는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에서 '채팅상담 업무'를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작은 문의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헤이딜러 zero 이용고객 문의 및 요청에 대한 채팅상담 대응을 담당합니다.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고객리뷰 답글 작성 등 고객과의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문의기반의 서비스 개선안을 발의합니다.
자격요건
- 1년 이상 채팅상담 업무경험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우대사항
- 문제해결력,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문장력, 어휘력이 뛰어나신 분이면 좋습니다.
- IT스타트업, 자동차 관련 업계 재직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기업 블로그, SNS채널 등에 대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채용과정
1️⃣ 서류 접수
-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2️⃣ 1차 인터뷰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상호Q&A)
- 직무 기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실무진과 1:1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약 40분)
- 인사담당자와 1:1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약 40분)
3️⃣2차 인터뷰
- 과제 전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좀 더 구체적인 fit을 맞춰보는 시간입니다.
- 팀 리더와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 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4️⃣ 최종 합격
- 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 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지원 관련 안내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 노션 이력서를 첨부하시는 경우, 열람할 수 있도록 공유 권한을 적절히 설정해주세요.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8층 (서초동, 삼성화재 서초타워)
• 처우 조건 : 업계 상위 수준의 처우를 제공합니다.
[ 기타 참고사항 ]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있음, 급여 100% 지급)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처우 조건 : 업계 상위 수준의 처우를 제공합니다.